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시티투어 타고 봄꽃 명소 둘러보세요"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인천시티투어 타고 봄꽃 명소 둘러보세요"

인천관광공사, 3일부터 7일까지 순환형 노선 50% 할인

인천시티투어에 탑승한 크루즈 승객.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시티투어에 탑승한 크루즈 승객.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꽃이 만발하는 4월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인천시티투어 순환형 및 테마형 노선에서 운행되는 코스 내에 인천 봄꽃명소가 가득해 시티투어를 타고 인천의 봄꽃명소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천의 봄꽃 개화시기에 맞춰 3일부터 7일까지 순환형 노선을 50% 할인한다.
인천시티투어를 타고 즐길 수 있는 인천 봄꽃 명소로는 자유공원, 월미공원, 송도센트럴파크, 교동도 화개정원, 석모도 보문사, 강화도 전등사 등이 있다.

또한, 국가 주요 공휴일 및 기념일 등을 연계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 국가유공자 및 가족 대상 순환형 노선 80% 할인 △장애인의 날 순환형 노선 50% △외국인 친구에게 인천시티투어 소개 1+1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올해 3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한 결과 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한 관광객은 전년도 대비 50.3% 증가한 약 4300명으로 분석됐다.

특히 크루즈 승객 및 승무원, 인천국제공항 환승객 등 특화시장을 공략하여 3월에만 외국인 관광객이 500명 이상이 탑승하여 작년 동월 대비 24배 증가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국내 여행이 본격화되는 4월 내외국인 관광객들 대상으로 적극 홍보하여 인천시티투어 인지도 제고 및 탑승객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