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함평군4-H회, 함평나비대축제 기념 ’클로버 동산’ 조성

공유
0

함평군4-H회, 함평나비대축제 기념 ’클로버 동산’ 조성

전남 함평군은 함평군4-H회가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클로버 동산’을 엑스포공원 중앙광장에 조성했다고 밝혔다. 사진=함평군이미지 확대보기
전남 함평군은 함평군4-H회가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클로버 동산’을 엑스포공원 중앙광장에 조성했다고 밝혔다. 사진=함평군
전남 함평군은 함평군4-H회가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클로버 동산’을 엑스포공원 중앙광장에 24일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클로버 동산 조성 행사에는 한국4-H함평군본부회원과 함평군4-H연합회원 및 함평고등학교와 함평영화학교 4-H회원 등 약 60여 명이 참여했다.
클로버 동산은 지역사회 청소년 운동으로서 지(智)·덕(德)·노(勞)·체(體)의 4-H 이념과 함께 함평을 찾는 관광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이번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는 “나비 찾아 떠나는 함평 여행!“ 이라는 주제로 오는 26일 나비 날리기 행사를 시작으로 5월 6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나비축제 성공개최를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함평군4-H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클로버 동산은 함평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