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제58회 은빛잔치한마당’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제58회 은빛잔치한마당’ 개최

광명시 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6일 소들녘 광명점과 함께 제58회 은빛잔치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광명시이미지 확대보기
광명시 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6일 소들녘 광명점과 함께 제58회 은빛잔치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광명시
경기도 광명시 광명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6일 소들녘 광명점과 함께 제58회 은빛잔치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들녘 광명점과 기아 오토랜드 광명 EVO 플랜트, 한국오츠카제약 등이 후원하고,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결라이온스, 우루루시민안전봉사단, 열린모임 광명시민, 밀알예술봉사단, 브리지봉사단 주원유치원 등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58회를 맞이한 은빛잔치한마당은 1993년부터 30여 년간 4만여명의 지역 어르신들과 787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하며 광명시의 대표적인 효 잔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효정 관장은 “선선한 가을 날씨와 함께 식사와 문화 공연을 대접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한마당 잔치로 많은 어르신들이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현 소들녘 광명점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받은 사랑을 이렇게 환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은빛잔치한마당이 지속될 수 있도록 광명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춘식 기아 오토랜드 광명 EVO 플랜트 상무는 “이번 행사에 기아자동차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31년 은빛 잔치의 전통에 기아자동차도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