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미추홀구, ‘제35회 구민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열려

글로벌이코노믹

인천 미추홀구, ‘제35회 구민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열려

다채로운 공연과 표창 수여
구민 화합과 자긍심 높히다
인천 미추홀구 구민의 날 시상 모습. 사진=미추홀구이미지 확대보기
인천 미추홀구 구민의 날 시상 모습. 사진=미추홀구
인천 미추홀구는 1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제35회 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관내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태권도 시범단의 역동적인 무대를 시작으로, 우호 도시 20주년을 기념한 몽골 공연단의 전통 공연이 이어졌다.

이어 구민상, 모범 근로자상, 모범 시민상 등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됐다.

행사 마지막에는 위드어스예술단의 ‘스타밴드 팝 공연’, 김소영 작가의 ‘캘리그래피 퍼포먼스’, 미추홀구 여성합창단의 축가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며 구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인천 미추홀 구민의 날 이영훈 구청장 인사만 전경. 사진=미추홀구이미지 확대보기
인천 미추홀 구민의 날 이영훈 구청장 인사만 전경. 사진=미추홀구
이영훈 구청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미추홀구는 구민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구민의 날이 밝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뜻깊은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구민의 날을 기념해 관내 160여 개의 음식점 및 이·미용업소 할인, 전통시장 및 골목형 상점가 행사, 롯데백화점 인천점 상품권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청 누리집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jm99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