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티버스, 클라우드플레어와 공식 총판 계약 체결

글로벌이코노믹

에티버스, 클라우드플레어와 공식 총판 계약 체결

에티버스 이호준 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와 클라우드플레어 James Allworth VP, Head of Innovation and Head of Singapore office(오른쪽에서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총판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티버스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에티버스 이호준 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세번째)와 클라우드플레어 James Allworth VP, Head of Innovation and Head of Singapore office(오른쪽에서 네번째) 및 관계자들이 총판계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티버스그룹


통합 IT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 에티버스는 글로벌 커넥티비티 클라우드 선도기업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와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 중 하나를 기반으로 전 세계 고객을 위해 매일 수십억 건의 온라인 위협을 차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직원 환경 전반에서 보안성과 속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복잡성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에티버스는 클라우드플레어의 혁신적인 솔루션 도입을 적극 지원하고 전문화된 영업 채널을 발굴 및 육성함으로써 클라우드플레어의 국내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고 생태계 확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클라우드플레어의 솔루션을 자사의 클라우드 및 네트워크 포트폴리오에 통합함으로써 보다 종합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됐다. 이를 통해 국내 기업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티버스 이호준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보안과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는 기업 경쟁력의 핵심 요소”라며 “클라우드플레어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글로벌 수준의 보안 및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다 쉽게 도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플레어 최고 파트너 책임자 톰 에반스(Tom Evans)는 “에티버스를 클라우드플레어의 공식 유통 파트너로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에티버스의 강력한 국내 입지는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를 한층 더 강화해 줄 것이며 이번 협력을 통해 파트너들이 실질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 리소스, 지원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