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건보공단 부산사상지사의 착한 여름 프로젝트란?”

글로벌이코노믹

“건보공단 부산사상지사의 착한 여름 프로젝트란?”

지난 5일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의 일환으로 물놀이 용품과 후원금 등을 전달하고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상지사 임직원들. 사진=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5일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의 일환으로 물놀이 용품과 후원금 등을 전달하고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상지사 임직원들. 사진=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조준희)는 5일 부산사상지사(지사장 정혜승)가 하늘반창고 키즈 결연기관인 ‘에바다드림홈’을 방문해 물놀이용품을 기증하고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활동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어린이들이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물놀이용품(튜브, 스노클세트 등)과 함께 후원금이 전달됐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상지사는 아동복지 시설과 결연을 맺은 후 정기적인 방문봉사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서 교감을 나누는 공단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정기적인 후원 및 담벼락 도색 등 꾸준한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정혜승 부산사상지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아이들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기관으로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혔다.
한편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상지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에 기여할 예정이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