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기테크노파크, 허남석 안산시 부시장 방문 기업 지원 현황 점검

글로벌이코노믹

경기테크노파크, 허남석 안산시 부시장 방문 기업 지원 현황 점검

중소기업 제품 홍보관 시찰 및 기업 지원 방안 논의
허남석 안산시 부시장이 지난 5일 경기TP를 방문해 지역 중소기업 지원 현황을 살펴보고 현안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경기테크노파크이미지 확대보기
허남석 안산시 부시장이 지난 5일 경기TP를 방문해 지역 중소기업 지원 현황을 살펴보고 현안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경기테크노파크
경기테크노파크(이하 경기TP)는 허남석 안산시 부시장이 지난 5일 경기TP를 방문해 지역 중소기업 지원 현황을 살펴보고 현안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허 부시장이 취임 이후 관내 주요 공공기관을 방문하는 일정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허 부시장은 중소기업 제품 홍보관을 둘러보며 도내 중소기업이 개발한 다양한 제품을 살펴봤다.

관계자로부터 제품 개발 과정과 판로 확대 지원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지역 기업의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어 디지털전환허브와 안산사이언스밸리를 시찰하며 사이언스밸리의 글로벌경쟁력 강화와 관내 중소기업의 디지털전환 촉진을 위해 경기TP가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진수 경기TP 원장은 “안산시와 긴밀한 협력을 이어가며 지역 기업들의 성장 기반을 강화하겠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지원과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