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문화재단, 트로트계 전설 진성 인생 토크콘서트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안산문화재단, 트로트계 전설 진성 인생 토크콘서트 개최

오는 3월 2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초대 가수 박군 출연
진성의 인생 토크콘서트 ‘진성쑈 포스터. 자료=안산문화재단이미지 확대보기
진성의 인생 토크콘서트 ‘진성쑈 포스터. 자료=안산문화재단
안산문화재단은 오는 3월 2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살아있는 전설 진성의 인생 토크콘서트 ‘진성쑈’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안산문화재단이 민간 제작사와 협력해 작품성과 대중성이 검증된 공연을 선보이는 공동기획 브랜드 ‘ASAC Pick’의 첫 번째 무대로, 선준커뮤니케이션과 함께 기획돼 한층 완성도 높은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가수 진성은 ‘보릿고개’, ‘안동역에서’, ‘태클을 걸지마’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트로트 부흥기를 이끈 대표적인 아티스트다. 오랜 무명 시절과 투병 생활을 이겨낸 그의 인생사가 담긴 노래와 진솔한 토크는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연에서는 진성 특유의 애절한 꺾기와 구수한 창법으로 한(恨)과 흥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한잔해’로 큰 사랑을 받은 트롯 가수 박군이 초대가수로 출연한다. 진성의 묵직한 감성과 박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세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 통합형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진성쑈’는 오는 3월 28일 오후 1시와 5시, 총 2회 진행되며 예매는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와 NOL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또는 기획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