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철진 도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5억원 확보

글로벌이코노믹

김철진 도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5억원 확보

김 의원 초지항아리골 시설 환경개선 공로 감사패 수상
지난 10일 김철진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의원이 ‘제3차 초지항아리골 정기총회’에서 초지항아리골 환경 개선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김철진 의원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0일 김철진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의원이 ‘제3차 초지항아리골 정기총회’에서 초지항아리골 환경 개선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고 있다. 사진=김철진 의원
김철진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7)은 지난 10일 ‘제3차 초지항아리골 정기총회’에서 초지항아리골 환경 개선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안산을 대표하는 경기도의원으로서 지역발전과 예산 확보를 위한 열정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초지항아리골 상인회에서 수여한 것이다.

특히 초지항아리골 상점가 시설 환경개선을 위해 경기도특별조정교부금 15억원을 확보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초지항아리골은 조성된 지 약 20여 년이 지났음에도 그동안 체계적인 환경개선이 이뤄지지 않아 조명 부족과 낡은 시설로 인해 상권 전반이 어둡고 침체한 상황이었다.
김철진 의원은 그동안 초지항아리골 상인회 임원진들을 비롯해 안산시 소상공인 관련 부서와 여러 현장 간담회를 진행하며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논의해왔으며, 확보된 예산으로 보도블록 교체, 낡은 시설 정비 등이 가능해져 상권 이미지 개선과 유동 인구 증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상권과 소상공인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