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의 사랑'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극본 홍승희, 연출 정지인 오승열) '공식 포스터 4종이 27일 공개됐다.
주요 등장인물들의 관계를 알 수 있도록 구성된 포스터 속 배우들은 의상 콘셉트를 맞춰 분위기를 통일시켜 눈길을 끌었다.
메인 포스터는 '당신에게 드리는 희망 레시피'라는 카피 문구아래 전소민, 송원근, 최필립, 유호린이 다정하게 앉아 밝게 웃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전소민과 송원근의 다정한 커플샷이 담겨 있다. 간장 종가의 가업을 대대로 이어가는 스토리에 걸맞게 메주 아래와 장독대 사이에서 다정한 모습이다. 또 '그대에게 드리는 선물 같은 이야기'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따뜻한 햇살 아래에 함께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포스터 속 항아리는 주인공 승리(전소민)의 집안이 3대째 전통간장을 이어온 곳이기에 대대로 내려온 간장 제조의 풍경을 보여줄 수 있는 집을 세팅하고자 전통의 느낌을 명확히 전달할 수 있는 항아리를 구했다. 전남 영광에 있는 '영광옹기'에 직접 찾아가 색상과 사이즈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골라내 항아리 협찬을 이뤄냈다는 후문이다.
'신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를 담고 있는 MBC 새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는 주인공 한승리의 유쾌한 인간갱생 프로젝트를 전한다. '이브의 사랑' 후속으로 오는 11월2일 첫 방송 예정이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