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브의 사랑' 후속 '내일도 승리' 공식 포스터 4종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이브의 사랑' 후속 '내일도 승리' 공식 포스터 4종 공개

'이브의 사랑' 후속으로 방송되는 '내일도 승리'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이브의 사랑' 후속으로 방송되는 '내일도 승리'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이브의 사랑' 후속 '내일도 승리' 공식 포스터 4종 공개

'이브의 사랑'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새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극본 홍승희, 연출 정지인 오승열) '공식 포스터 4종이 27일 공개됐다.

주요 등장인물들의 관계를 알 수 있도록 구성된 포스터 속 배우들은 의상 콘셉트를 맞춰 분위기를 통일시켜 눈길을 끌었다.

메인 포스터는 '당신에게 드리는 희망 레시피'라는 카피 문구아래 전소민, 송원근, 최필립, 유호린이 다정하게 앉아 밝게 웃고 있다.
홍승희 작가의 "주인공이 모진 역경을 딛고 일어나 꿈을 이루는 여정 속에서 그녀가 가진 긍정의 기운과 희망의 메시지가 현재 시련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는 말처럼 유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BC

또 다른 포스터에는 전소민과 송원근의 다정한 커플샷이 담겨 있다. 간장 종가의 가업을 대대로 이어가는 스토리에 걸맞게 메주 아래와 장독대 사이에서 다정한 모습이다. 또 '그대에게 드리는 선물 같은 이야기'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따뜻한 햇살 아래에 함께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포스터 속 항아리는 주인공 승리(전소민)의 집안이 3대째 전통간장을 이어온 곳이기에 대대로 내려온 간장 제조의 풍경을 보여줄 수 있는 집을 세팅하고자 전통의 느낌을 명확히 전달할 수 있는 항아리를 구했다. 전남 영광에 있는 '영광옹기'에 직접 찾아가 색상과 사이즈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골라내 항아리 협찬을 이뤄냈다는 후문이다.

'신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를 담고 있는 MBC 새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는 주인공 한승리의 유쾌한 인간갱생 프로젝트를 전한다. '이브의 사랑' 후속으로 오는 11월2일 첫 방송 예정이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