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천상의 약속' 14화 예고, 장세진 "부인에게 들킨 내연녀 기분이 이런건가?"

글로벌이코노믹

'천상의 약속' 14화 예고, 장세진 "부인에게 들킨 내연녀 기분이 이런건가?"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 '천상의 약속' 14화에서는 장세진은 아직도 이나연을 잊지 못하는 강태준을 닦달한다./사진=KBS 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 '천상의 약속' 14화에서는 장세진은 아직도 이나연을 잊지 못하는 강태준을 닦달한다./사진=KBS 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8일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 '천상의 약속' 14화에서는 장세진(박하나 분)은 아직도 이나연(이유리 분)을 잊지 못하는 강태준(서준영 분)에게 "유부남 사귀다가 부인한테 내연녀 기분이 이런 건가?"라며 닦달한다.

장세진은 강태준의 아이를 임신했지만 엄마 박유경(한예리 분)의 철벽 같은 반대에 힘들어 하고, 여기에 강태준 또한 방황하는 모습을 보이자 격분한다.

또한 강태준은 이나연에게 모든 진실을 밝히고 이별을 고하기 위해 이나연을 만나러 나갔지만, 그 곳에서 함께 있는 새별이를 보고 직감적으로 자신의 딸임을 느끼게 된다. 이에 강태준은 결국 이나연을 만나지 못하고 놀라 뒷걸음쳐 도망간다.

한편 공항에서 우연히 만난 박휘경(송종호 분)은 이나연에게 "짧고 엉뚱한 우연이었지만, 참 감사한 인연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라는 문자를 보내며 호감을 드러낸다.
네 남녀의 지독하게 엇갈린 사랑과 배신 그리고 삐뚤어진 복수를 그린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 '천상의 약속'은 월요일~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