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5' 8월 단독 콘서트 개최…23일 티켓팅·우승자 포함 출연진 조율 중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5' 8월 단독 콘서트 개최…23일 티켓팅·우승자 포함 출연진 조율 중

사진=CJ E&M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 E&M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래퍼 서버이벌 프로그램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5' 출연진과 우승자들이 힙합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1일 tv리포트에 따르면 Mnet '쇼 미 더 머니 5'는 이번 시즌5 방송을 모두 마친 후인 오는 8월 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콘서트를 열어 힙합 열기를 확산한다.

CJ E&M 관계자는 "우승자를 비롯해 시즌5를 뜨겁게 달구었던 화제의 래퍼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으로 현재 무대에 오를 래퍼를 조율 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 관계자는 "오는 23일 '쇼미더머니5' 콘서트 티켓팅 오픈에 들어간다"고 덧붙였다.
현재 엠넷 '쇼미더머니5'는 6회까지 방영됐으며 4차전 음원 미션을 통해 애초 9000명의 참가자 중에서 12명이 래퍼가 살아남았다.

지난 19일 음원 미션 대결 방송 후 미션곡 음원이 공개돼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음원은 21일 오후 멜론 차트 기준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의 음원 '니가 알던 내가 아냐'(feat.사이먼 도미닉) 2위, 도끼&더 콰이엇 '공중도덕'(feat. 도끼, 더 콰이엇)이 3위, 자이언티& 쿠시 '신사'(feat. 자이언티)가 4위, 길 &매드 클라운의 '무궁화'(fear. 매드 클라운)가 17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힙합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넷 '쇼미더머니5'는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