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손나은, 인스타그램 사진 삭제 이유… GIRLS CAN DO ANYTHING 아니라 담배?

글로벌이코노믹

손나은, 인스타그램 사진 삭제 이유… GIRLS CAN DO ANYTHING 아니라 담배?

손나은이 'GIRLS CAN DO ANYTH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일상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했다.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손나은이 'GIRLS CAN DO ANYTHING'이라는 문구와 함께 일상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했다. 사진=손나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인스타그램 사진 일부가 논란이 되자 삭제했다. 손나은의 사진은 음식점에서 커피와 음식 등을 먹으며 일상을 보내는 사진이었다.

화보 촬영차 최근 미국 뉴욕으로 출국한 손나은이 현지의 한 식당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된다.

문제가 됐던 건 손나은이 인스타그램에 적은 문구였다. 손나은은 13일 인스타그램에 “아침 부은 얼굴 ‘GIRLS CAN DO ANYTHING’”이라는 글을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GIRLS CAN DO ANYTHING’은 ‘여자는 뭐든 할 수 있다’는 뜻이다.
한 패션 브랜드에서 내 놓은 이같은 문구가 페미니스트를 대변하는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해당 사실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답답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딴 걸로 뭐라 하는 애들 진짜 뭐지…?(akal****)”, “여자가 뭐든지 할수있다는게 왜?(rudd****)” 등의 댓글들이 1000건이 넘는 공감을 얻었다.

한편에서는 손나은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나온 담배를 지적하기도 했다. 해당 사진 손나은 왼편 테이블 위에는 담배가 놓여 있다. 손나은이 담배를 피는 것 아니냐는 지적도 일각에서 제기됐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