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54회 최윤소, 설정환과 손목 데이트?!…정유민, 질투 폭발

공유
1

[핫 예고] '꽃길만 걸어요' 54회 최윤소, 설정환과 손목 데이트?!…정유민, 질투 폭발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54회에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데이트 도중 시누이 남지영(정소영 분)을 보자 봉천동(설정환 분)의 손을 꼭 잡고 피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5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54회에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데이트 도중 시누이 남지영(정소영 분)을 보자 봉천동(설정환 분)의 손을 꼭 잡고 피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꽃길만 걸어요' 54회 예고 영상 캡처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나승현·백은정, 연출 박기현) 54회에는 강여원(최윤소 분)이 데이트 도중 시누이 남지영(정소영 분)을 보자 봉천동(설정환 분)의 손을 꼭 잡고 피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꽃길만 걸어요' 5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천동과 여원이 사귄다는 것을 알고 충격 받은 황수지(정유민 분)는 김지훈(심지호 분)을 찾아간다.
수지는 "봉천동 마음 다시 되돌리고 싶어"라며 지훈 앞에서 눈물을 흘린다.

강여주(김이경 분)는 아빠 강규철(김규철 분)의 여자친구 윤정숙(김미라 분)이 집에서 동거하자 기함한다. 잠 옷 입은 정숙을 본 여주는 "아줌마가 여기 왜 있어요? 설마 울 아빠랑 잔 거에요"라고 소리친다. 그러자 규철이 달려 나와 흥분한 여주를 달랜다.

한편, 질투심에 불탄 수지는 봉선화(이유진 분)에게 강여원 뒷담화를 한다. 수지는 일부러 선화에게 오빠 봉천동이 어떤 여자를 만났으면 좋겠냐고 물어본다. 수지가 "봉팀장이 애 딸린 허접한 아줌마랑 사귄다면?"이라고 하자 선화는 "애 딸린 아줌마요?"라며 깜짝 놀란다.

여원은 천동과 데이트 길에 시누이 남지영을 보자 황급히 몸을 피한다.

천동이 "우리 그냥 밤새도록 걸을까요?"라며 로맨틱한 말을 하는 가운데 여원은 남지영이 달려오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천동의 손을 잡고 일단 몸을 피한 여원은 "죄송해요"라며 사과한다.
여원이 "봉팀장님 저의 형님이 지나가셔서"라고 설명하면서 손을 빼려고 하자 천동은 "조금만 더 있다가"라며 아쉬워한다.

설정환이 처음으로 사랑에 눈을 뜬 남자 봉천동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해 몰입감을 높이고 있는 '꽃길만 걸어요'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