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4.15총선 D-8]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평택동문회, “미래통합당 공재광 후보 당선 지지”

공유
0

[4.15총선 D-8]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평택동문회, “미래통합당 공재광 후보 당선 지지”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평택동문회장 및 동문회원들이 평택갑 국회의원 공재광 후보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평택동문회장 및 동문회원들이 평택갑 국회의원 공재광 후보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평택동문회장과 동문회원들이 지난 4일 미래통합당 평택갑 국회의원 공재광 후보 당선을 지지했다.
박준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평택동문회장은, “9급 공무원에서 평택시장까지 오른 입지적인 인물인 공재광 후보가 우리 동문이어서 참 큰 자랑거리였다”며 “이번에도 꼭 방통대 출신 국회의원이 탄생될 수 있도록 1만 명이 넘는 평택의 방통대 졸업생들이 함께 응원하리라 믿는다”고 덕담을 건넸다.

이에 공재광 후보는 “평택시장 시절에도 가슴 한 켠에 항상 방통대 학사 출신임을 자랑스럽게 새겨왔었다”며 “방통대가 저의 자부심이듯, 저 또한 방통대의 자부심이 되겠다. 반드시 당선되어서 좋은 정치로 우리 평택동문회의 응원에 보답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공재광 후보는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행정학 학사학위를 취득한 바 있다.


정성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wj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