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스마트폰으로 팩스 보내는 앱 '비즈 웹팩스' 출시

공유
0

LG유플러스, 스마트폰으로 팩스 보내는 앱 '비즈 웹팩스'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팩스를 송수신 할 수 있는 앱 ‘U+Biz 웹팩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U+Biz 웹팩스’는 기존 웹팩스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이용 고객은 잦은 외출이나 출장 중에도 팩스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팩스 수신 시 푸시(push) 알림 △사진 촬영 후 원하는 부분만 편집해 바로 전송 △사진을 PDF로 자동 변환해 발송 △페이나우 결제로 캐쉬를 충전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등 스마트폰 특성에 맞춘 기능을 지원한다.

사진 편집 기능은 캠스캐너(Camscanner) 앱과 연동돼 고화질의 사진을 마음대로 축소하거나 확대하는 등 빠른 편집이 가능하다.

그룹별 주소록 관리와 송수신 팩스 미리 보기 및 보관, 이용 내역 통계, 수신 알림 메시지 전송도 제공한다.

‘U+Biz 웹팩스’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앱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하면 음료권을 제공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수신번호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이용자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U+Biz 웹팩스’ 홈페이지도 전면 개편할 예정이다. 직관적인 디자인과 단순한 메뉴 구성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