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홀로라이브 '템퍼스' 추가 멤버 4인 오는 8일 데뷔

글로벌이코노믹

홀로라이브 '템퍼스' 추가 멤버 4인 오는 8일 데뷔

영어권 남성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스타즈EN' 신인
왼쪽부터  '가비스 베텔', '마키나X플레온', '반조인 핫카', '조스이지 신리'. 사진=홀로스타즈 잉글리시 공식 사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가비스 베텔', '마키나X플레온', '반조인 핫카', '조스이지 신리'. 사진=홀로스타즈 잉글리시 공식 사이트
버추얼 유튜버 전문 기업 홀로라이브 프로덕션(홀로라이브)의 영어권 남성 버추얼 유튜버 그룹 홀로스타즈EN(잉글리시)에 오는 8일 새로운 유튜버 4명이 데뷔한다.

홀로스타즈EN이 5일 공개한 영상에는 새로운 멤버 '가비스 베텔', '마키나X플레온', '반조인 핫카', '조스이지 신리' 등 4명의 이름과 외형이 공개됐다.

홀로라이브는 그간 데뷔 시점에 따라 각 멤버들을 1기, 2기 등 기수 단위로 구분해왔다. 이에 따라 이들은 홀로스타즈EN 2기생이 돼야 했으나 지난해 7월 데뷔한 4인조 1기생 그룹 '템퍼스'의 추가 멤버가 되는 형태로 데뷔하게 됐다.

템퍼스는 세계를 바꾸기 위한 모험가 집단이란 컨셉을 갖고 있다. 이에 따라 가비스 베텔은 '광대', 마키타X플레온은 '파일럿', 반조인 핫카는 '제령사', 조스이지 신리는 '낭인'이란 캐릭터를 갖게 된다.
새로운 멤버 4인은 태평양 표준시 기준 7일 오후 7시, 한국 시각 기준으로는 8일 정오부터 1시간 단위로 순차적으로 데뷔 방송을 선보인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