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빙, SSG랜더스 VS kt wiz '슈퍼매치' 생중계

공유
0

티빙, SSG랜더스 VS kt wiz '슈퍼매치' 생중계

티빙이 12일 SSG랜더스와 kt wiz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사진=티빙이미지 확대보기
티빙이 12일 SSG랜더스와 kt wiz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사진=티빙
티빙이 오는 12일 18시 30분 수원KT위즈파크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와 kt wiz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

'티빙슈퍼매치'는 경기 시작 약 한시간 전부터 진행되는 프리뷰 쇼와 생중계, 경기 종료 후 리뷰쇼로 진행된다. 프리뷰 쇼는 윤태진 아나운서와 민병헌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KT의 심장' 박경수 선수와 정근우 여자 야구 국가대표팀 수석 코치가 패널로 출연해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KT와 SK의 우승의 주역인 두 패널이 꼽는 관전 포인트 및 야구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선수와 감독 인터뷰부터 양 팀 전력비교 및 구단 팬들의 응원 열기까지 생중계 시작 전 응원 열기와 재미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티빙슈퍼매치' 경기 생중계는 한명재 캐스터와 나지완, 민병헌 해설위원이 진행하며, 경기 종료 후 리뷰쇼는 이유빈 아나운서가 합류하여 열기를 더한다.

'티빙슈퍼매치'는 지난 한화 vs LG 개막전을 시작으로 KIA vs 두산 경기와 지난주 삼성 vs KIA 경기 등 총 세 경기가 진행됐다. 티빙은 향후 10개 구단별 주요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중계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야구 재미를 선 보일 계획이다.

한편, 티빙은 지난 9일부터 한층 뜨거워진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오디오 모드' 기능을 도입했다. 오디오 모드는 운전 중이거나, 대중교통 이용 등으로 화면을 볼 수 없는 상황에서도 생중계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이다. 오디오 모드를 통해 불필요한 데이터 소진 없이 2024 KBO 리그를 편리하게 청취 가능하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