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스마트폰 관리 정보·혜택 모은 카카오톡 채널 오픈
'정글북', '알사탕' 등 인기 키즈 콘텐츠 할인 제공
채널 친구 추가 시 쿠폰 발급…NOL 티켓 통해 예매
'정글북', '알사탕' 등 인기 키즈 콘텐츠 할인 제공
채널 친구 추가 시 쿠폰 발급…NOL 티켓 통해 예매

28일 업계에 따르면 SKT는 ZEM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습관 관리부터 여름방학 공연·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ZEM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용 스마트폰과 요금제, 실시간 아이 위치 확인·바른 스마트폰 습관 형성을 돕는 ZEM 앱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ZEM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관리를 위한 ZEM 기능 소개와 다양한 팁을 소개하고, ZEM의 다양한 이벤트 혜택 소식을 제공한다. 채널 내 '빠른문의' 챗봇 서비스를 통해 ZEM 서비스와 관련해 궁금한 점, 불편 사항 등에 대해 빠른 고객 응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할인 대상인 공연과 전시는 어린이 가족 뮤지컬 '정글북', '바다 100층짜리 집'(서울, 대전, 창원), '알사탕', '장수탕 선녀님', '사랑의 하츄핑'(서울, 천안, 부산, 여수)과 '앤서니 브라운전'이다.
SKT측은 "뮤지컬 공연은 최소 45%부터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며 전시 티켓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해당 기간 최대 할인율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고객들이 ZEM 혜택을 통해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며 "SKT는 가족 간 소통과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키즈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