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엠모바일, 디지털 잡지 구독 포함 요금제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KT엠모바일, 디지털 잡지 구독 포함 요금제 출시

알뜰폰 사업자 KT엠모바일은 매거진 구독 플랫폼 '모아진' 이용권을 포함한 신규 요금제 '모두다 맘껏 11GB+(모아진 FRE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KT엠모바일이미지 확대보기
알뜰폰 사업자 KT엠모바일은 매거진 구독 플랫폼 '모아진' 이용권을 포함한 신규 요금제 '모두다 맘껏 11GB+(모아진 FRE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KT엠모바일
알뜰폰 사업자 KT엠모바일은 매거진 구독 플랫폼 '모아진' 이용권을 포함한 신규 요금제 '모두다 맘껏 11GB+(모아진 FRE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요금제는 가입 시 매달 9000원 상당의 디지털 잡지 구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씨네21, 시사저널, 코스모폴리탄 등 국내외 프리미엄 잡지 300여 종을 '모아진' 앱을 통해 별도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통화와 문자는 기본 제공되며, 데이터는 월 기본 11GB에 더해 매일 2GB가 추가로 제공된다. 기본 데이터 소진 시에도 최대 3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가입자는 '모아진' 앱 또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통신사 혜택받기' 메뉴에서 '구독 시작하기'를 선택하면 별도 절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해외 잡지 1100여 종을 추가 요금 없이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에 따라 오는 12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은 요금제 유지 기간 동안 국내외 총 1400여 종의 잡지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모아진'은 국내외 잡지를 디지털화해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에서 지면 그대로 열람이 가능하다. 산업·교양·트렌드 콘텐츠를 주로 소비하는 이용자 대상 서비스로, AI 기반 큐레이션 기능을 통해 개인화된 추천 콘텐츠도 제공한다. TTS(Text-to-Speech) 기능을 통해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해 들을 수 있어, 운전이나 운동 중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단순한 통신 혜택을 넘어, 고객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콘텐츠 결합 요금제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KT엠모바일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