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터파크투어, 카카오톡 플친에게 이모티콘 무료 제공

공유
1

인터파크투어, 카카오톡 플친에게 이모티콘 무료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인터파크투어는 20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플친) 채널 오픈 기념으로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3일까지 인터파크투어의 카카오톡 플친을 맺은 20만명은 인터파크투어 ‘설레양’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플친들은 메시지를 통해 특급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플친쿠폰을 비롯, 땡처리 여행 상품 등의 모바일 특가상품, 핫한 이벤트 및 여행정보 등 특별 혜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여행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지 않아도 다양한 여행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나홀로 여행족과 여행 마니아들에게 더욱 유용하게 활용될 전망이다.

인터파크투어 플친을 맺으려면 카카오톡에서 ‘더보기-플러스친구’의 ‘돋보기’ 기능을 통해 ‘인터파크투어’를 검색한 후 친구추가하면 된다. 증정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지는 물론, 인터파크투어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상시로 제공중이다. 모바일 결제시 최대3% 추가 가격할인부터 I-point 2% 추가 적립, 패키지여행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3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미니가이드북 무료 증정 등이 마련돼 있다.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 조혜영 팀장은 “최근 모바일을 이용해 항공, 호텔 등의 여행상품 예약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며 “이에 국내 최대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의 플러스친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간편하게 인터파크투어의 차별화된 여행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