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투어익스프레스, 피지 여행 무료 지원 '드림하이어 3기' 모집

공유
0

투어익스프레스, 피지 여행 무료 지원 '드림하이어 3기'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20일 SM C&C 투어익스프레스가 드림하이어 3기를 모집 한다고 밝혔다. 드림하이어 3기에게는 피지 여행을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SM C&C 투어익스프레스는 한류, 여행 등 다양한 분야를 홍보하는 드림하이어 3기 지원자 중 5명을 선발해 무료 피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신청 기간은 4월15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15일이다.

과정을 거쳐 선정된 드림하이어 3기는 6월 4일 부터 10일 까지의 모든 여행 비용을 전액 지원받게 된다.

이번 여행은 피지 익스피리언스, 크루즈, 힐링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피지 본섬을 일주하는 피지 익스피리언스 여행코스는 바다와 내력을 전부 경험할 수 있는 코스다. 글로벌한 느낌으로 영어도 배우고 특별한 피지 스타일 배낭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다.

두 번째 코스는 피지 크루즈 여행 코스다. 이 코스는 피지에서 해양스포츠와 자연, 전통문화를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는 여행 코스로서 자연과 전통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코스가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피지 힐링 여행코스는 데나라우와 코럴코스트 지역의 리조트에서 먹거리, 놀거리, 쇼핑거리를 즐기는 코스이다. 두 코스와는 달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을 위한 시간을 마련할 수 있는 코스다.
한편 드림하이어 3기 지원 방법은 투어익스프레스 이벤트 페이지를 SNS로 공유한 후 피지 여행에서 하고 싶은 것들을 포스팅하고, 모집공고에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으로 접수하면 된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