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전자, 클라쎄 건조기 판매 3000대 돌파

공유
0

대우전자, 클라쎄 건조기 판매 3000대 돌파

- 1월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3000대 넘어.

대우전자 클라쎄 건조기. 사진=대우전자.
대우전자 클라쎄 건조기. 사진=대우전자.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대우전자의 클라쎄 건조기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판매 3000대를 돌파했다.

대우전자는 클라쎄 건조기 판매량이 출시 두 달 만에 국내시장 누적판매 3000대를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10kg 단일 용량 제품으로 지난 1월 출시됐다. 첫달 1000대 이상 팔렸고 3월 들어 전달 대비 50%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대우전자는 클라쎄 건조기의 인기 요인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꼽았다. 클라쎄 건조기는 다이나믹 인버터 모터를 채용,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장점을 지닌다. 프리미엄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경쟁사 대비 15% 저렴하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대형 크롬도어를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심리적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이용자들은 건조 정도에 따라 4단계로 맞춤 선택할 수 있다. 일반 의류부터 합성섬유와 란제리, 스포츠웨어, 청바지를 비롯해 16가지 의류별 건조코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구김 방지 기능과 공기만으로 건조해주는 리프레쉬 기능, 짧은 시간에 건조가 가능한 스피드업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더해졌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클라쎄 건조기는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킨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실속형 소비문화의 확산과 맞물려 클라쎄 건조기 제품이 대중적인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