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형 트랙스, 국가대표급 인기 실감…4일만에 사전계약 1만대 돌파

공유
0

신형 트랙스, 국가대표급 인기 실감…4일만에 사전계약 1만대 돌파

전시장 문전성시, 빠른 출고에 최선을 다할 것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진=한국지엠이미지 확대보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사진=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야심작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사전계약을 실시한지 4일만에 계약 건수 1만대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쉐보레 브랜드 론칭 이후 역대급 기록이다.

4일만에 사전계약 1만대 돌파는 쉐보레 브랜드 내에서도 최단 기록이다. 과거 말리부와 임팔라가 각각 8영업일, 한 달 만에 각각 1만대를 달성했으며, 더 넥스트 스파크의 경우 한 달 동안 약 6000여 대가 계약된 바 있다.
이해용 쉐보레 전주대리점 카매니저는 “이렇게 많은 고객이 매장에 찾아와 주고 문의를 한 것은 처음인 거 같다”며 “고객들은 체급을 뛰어넘는 공간 활용성, 뛰어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창원 공장에서 생산되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한국은 물론,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미디어를 통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모델에는 오토홀드, 2열 에어벤트, 파워 리프트게이드, 샤크핀 안테나, LED 테일램프와 방향지시등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등을 탑재해 다른 시장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서영득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브랜드 최단기간 사전계약 1만대를 달성한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놀라운 성과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독보적인 가치를 고객분들이 인정해 준 결과”라며 “전 세계 고객에게 빠르게 제품을 인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육동윤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dy33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