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AI 가전 오케스트라' 주제로 IFA 2025 전시 참가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AI 가전 오케스트라' 주제로 IFA 2025 전시 참가

'LG AI 홈' 청사진 일환
씽큐온 중심 AI홈 솔루션 공개
LG전자가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와 관련해 7일 국내외 미디어를 위해 공개한 초청장.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와 관련해 7일 국내외 미디어를 위해 공개한 초청장. 사진=LG전자
LG전자가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에 참가해 LG AI 홈 솔루션을 공개한다.

LG전자는 다음 달 5일(현지 시각)부터 닷새간 독일 베를린 소재 전시장 '메세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25의 전시 초청장을 공개하며 전시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전시 주제는 'LG AI 가전의 오케스트라'로 잡고, 고객의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더욱 구체화된 AI홈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해 IFA에서 ‘AI홈 시대의 개막’을 선언하며 ‘LG AI홈’의 청사진을 선보보인 데 이은 것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유럽 고객에 맞춘 AI 가전들은 물론 LG AI홈의 핵심 허브 ‘LG 씽큐온(ThinQ ON)’을 중심으로 집안 AI 가전과 다양한 외부 플랫폼들이 서로 연결된 AI홈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의 IFA 2025 전시 현장을 담은 콘텐츠는 LG전자 생활가전 글로벌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정승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rn72ben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