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성복힐스테이트&성복자이’ 잔여세대 스마트리빙제 분양

글로벌이코노믹

‘성복힐스테이트&성복자이’ 잔여세대 스마트리빙제 분양

사진제공 = 성복힐스테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 = 성복힐스테이트
[글로벌이코노믹 김상진 기자] 성복지구에 ‘성복힐스테이트’와 ‘성복자이’가 잔여세대 스마트리빙제 및 할인 분양 중이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들어서는 ‘성복힐스테이트’와 ‘성복자이’는 총 3,659세대의 중대형위주의 대단지 아파트로 현대건설 ‘성복힐스테이트’는 1차 645세대, 2차 689세대, 3차 823세대 3개 단지 2,157세대 규모이며 GS건설의 ‘성복자이’는 2개 단지 1,502세대 규모이다. 전용면적은 134㎡, 153㎡,157㎡, 167㎡, 179㎡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 배치와 타워형과 판상형 복합 구조로 일조량과 채광을 확보하였으며 단지 내 조경비율이 약 40%로 다양한 녹지공간을 조성해 산책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통환경은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으로 성복역에서 판교, 강남, 용산까지 진입이 용이하며 2009년 개통된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의 서수지IC와 인접하고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하다.
생활인프라의 경우 각종 쇼핑시설과 수지구청,용인포은아트홀 등 문화시설 및 행정기관이 인접해 있으며 분당서울대병원, 아주대병원 등 의료기관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주변으로 총.중.고가 가까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분양 조건은 공동구매 신청으로 할인 구매하거나 2년간 살아 본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리빙제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성복힐스테이트’와 ‘성복자이’ 모델하우스에 문의하면 된다.

newt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