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서발전, 초‧중 예비 입학생 '첫출발' 응원 선물

공유
0

동서발전, 초‧중 예비 입학생 '첫출발' 응원 선물

복지 사각지대 청소년에 책가방·악기세트 등 증정

김영문 한국동서발전 사장 (왼쪽 세번째) 이 전달식 행사 후 관계자들과 대화하는 모습. 사진=동서발전이미지 확대보기
김영문 한국동서발전 사장 (왼쪽 세번째) 이 전달식 행사 후 관계자들과 대화하는 모습. 사진=동서발전
한국동서발전은 초‧중학교 입학을 앞둔 울산지역 복지 사각지대 청소년에게 책가방·악기세트를 선물했다.

동서발전은 16일 오후 동서발전 본사에서 울산 동구 드림스타트·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와 함께 ‘축하선물 전달식, 설레는 입학을 축하해’ 행사를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차상위계층저소득·다문화가정 같은 형편이 어려운 이웃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예비 입학생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축하선물은 학년‧성별에 맞는 책가방과 보조가방·악기세트 등는 18일까지 울산 동구 드림스타트를 통해 초‧중학교 예비 입학생 25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학교생활에 필요한 물품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이들 물품은 오

동서발전은 최근 3년간 본사‧사업소 인근 다문화가정과 차상위계층 청소년 84명을 대상으로 입학 축하선물을 지원했다.

김영문 동서발전 사장은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힘차게 날개를 펼치고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창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lug109@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