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부발전,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 상인 돕기 성금 3000만원 기탁

공유
0

서부발전,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 상인 돕기 성금 3000만원 기탁

한국부발전은 13일 충남도청을 찾아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박형덕 서부발전 사장(왼쪽)과 김태흠 충남도지사(가운데),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기념촬영하는 모습이다.사진=한국서부발전 제공./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부발전은 13일 충남도청을 찾아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박형덕 서부발전 사장(왼쪽)과 김태흠 충남도지사(가운데),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기념촬영하는 모습이다.사진=한국서부발전 제공./뉴시스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 입은 상인들의 아픔 덜어주고 재기 돕기 위해 서부발전이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13일 충청남도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박형덕 서부발전 사장,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성우종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성금은 회사 기부금과 임직원들의 성과금으로 마련됐으며, 서천특화시장 소상공인들의 피해 복구와 재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형덕 사장은 "이번 성금이 서천시장 상인들의 빠른 피해 복구와 일상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상인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빠르게 일어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태흠 지사는 "서부발전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부발전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