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폭염에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물썰매장 인기…“짜릿한 스릴 선사”

글로벌이코노믹

폭염에 부영 무주덕유산리조트 물썰매장 인기…“짜릿한 스릴 선사”

덕유산리조트, 평균고도 해발 750m
한 여름에도 아침·저녁에는 시원
길이 120m 폭 30m 물썰매장 운영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설천면 심곡리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평균 고도 해발 750m, 최고도 1520m의 고지대에 있으며 길이 120m, 폭 30m의 물썰매장이 운영 중이다. 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 설천면 심곡리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평균 고도 해발 750m, 최고도 1520m의 고지대에 있으며 길이 120m, 폭 30m의 물썰매장이 운영 중이다.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운영 중인 물썰매장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모으며 여름철 힐링 피서지로 떠오르고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 계곡 등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덕유산 산자락 속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여름철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평균 고도 해발 750m, 최고도 1520m의 고지대에 위치해 시원한 바람과 계곡,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다.

고지대 특성 상 한여름에도 아침이나 저녁에는 쌀쌀함이 느껴질 만큼 서늘하고 시원하다고 한다.
특히 물썰매장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시원한 물살 위를 달리며 스릴 있게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길이 120m, 폭 30m의 물썰매가 짜릿한 스릴과 쾌감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설천봉까지 운영하는 관광곤도라도 인기다. 15분이면 해발 1520m 설천봉까지 오를 수 있으며 설천봉에서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까지 능선을 따라 20분 정도 걸으면 도착해 누구나 쉽게 덕유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