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투협,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 과정 개설

공유
0

금투협,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 과정 개설

[글로벌이코노믹=정단비기자]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투자회사 종사자가 부동산투자자산운용 업무를 영위하기 위해 이수해야 하는 ‘부동산투자자산운용사’ 과정을 내달 15일부터 개설한다.

이번 과정은 부동산 관련 이론적 토대를 정립하고, 부동산 개발실무·위험관리 및 사례를 분석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부동산투자자산 운용 노하우 및 전문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수강생들은 부동산시장의 이해, 관련 법규에 대한 체계적 학습, 부동산가치 및 위험측정의 세부적 기법 이외에 부동산투자자산운용 역량을 배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교육기간은 오는 11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총 10일간 54시간이다.

주 교육대상자는 투자자산운용사시험에 합격하거나 금융투자업 규정에 따른 증권운용전문인력 자격요건을 갖추어 협회에 등록된 자, (구)일반운용전문인력시험, (구)집합투자자산운용사시험, (구)자산설계전문인력시험에 합격한 자에 한하며 지방근무자들을 위해 주말반으로 개강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