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고객초청 ‘키움히어로즈 선수 사인회’ 성료

글로벌이코노믹

증권

공유
0

키움증권, 고객초청 ‘키움히어로즈 선수 사인회’ 성료

0일 키움증권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키움히어로즈 선수 사인회. 송성문, 김혜성, 이주형 선수가 함께했다.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0일 키움증권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키움히어로즈 선수 사인회. 송성문, 김혜성, 이주형 선수가 함께했다. (사진=키움증권)
키움 히어로즈 주축 선수인 김혜성, 송성문, 이주형 선수가 여의도에 모습을 나타났다.

최근 프로야구 누적 입장객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키움증권이 여의도에서 사인회를 개최했기 때문이다.
키움증권(대표이사 엄주성)은 10일 오후 여의도 본사에서 고객들을 초청해 키움히어로즈 프로야구 선수들과 사인회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인회에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응모한 200명의 고객들이 참가해 선수들의 사인을 받고, 기념 사진도 촬영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앞서 키움증권은 지난해 11월에도 국내 키움영웅전 및 해외 정규전에 참가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키움히어로즈 선수단과 함께하는 사인회를 처음 열었다. 당시 메이저리그 진출을 앞둔 이정후 선수가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사인회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스타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스포츠 마케팅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