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와이즈플래닛컴퍼니, 상장 준비 '착착'...주력제품 '닥터피엘' 누적판매 2700만개 '돌파'

글로벌이코노믹

와이즈플래닛컴퍼니, 상장 준비 '착착'...주력제품 '닥터피엘' 누적판매 2700만개 '돌파'

2025년 코스닥 상장목표 IPO 추진..대신증권과 주관사 계약
코스닥 상장을 준비중인 와이즈플래닛컴퍼니의 브랜드 가치가 쑥쑥 올라가고 있다.  사진= 와이즈플래닛컴퍼니이미지 확대보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중인 와이즈플래닛컴퍼니의 브랜드 가치가 쑥쑥 올라가고 있다. 사진= 와이즈플래닛컴퍼니
코스닥 상장을 준비중인 와이즈플래닛컴퍼니의 브랜드 가치가 쑥쑥 올라가고 있다.

와이즈플래닛컴퍼니(대표이사 주경민)는 대한민국 대표 필터 샤워기 브랜드로 꼽히는 '닥터피엘' 누적 판매량이 27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2018년 7월 제품을 처음 런칭한 후 6년 5개월 만의 성과이며, 지난해인 2024년 한해동안 485만 개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이어나갔다.

해당 제품의 인기는 지난해 6월 진행된 네고왕 프로모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당시 7일 동안 매출액 25억 원을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닥터피엘은'Doctor(의사)'와'Piel(피부)'의 의미를 담아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통해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대한민국 대표 필터 샤워기 브랜드다. 해당기업 자체 추정 결과 국내 필터 샤워기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샤워기뿐만 아니라 세면대 및 주방용 필터 등 다양한 생활 필수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와이즈플래닛컴퍼니 주경민 대표이사는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프로모션 전략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올해도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 고도화와 생활 필수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국내 No.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한층 더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2013년 4월 디지털마케팅 사업으로 출발해 탁월한 전략과 퍼포먼스 역량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을 이어왔다. 2018년부터는 미디어 커머스 사업에 진출해 △필터 샤워기 영역 1위 브랜드인'닥터피엘' △토퍼 매트리스 영역 1위 브랜드인'누잠' △코스메틱 브랜드'아이레놀' △소형 가전 브랜드'시티파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2025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IPO(기업공개)를 추진하고 있으며, 주관사는 대신증권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