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방고 서근령약교포는 대만 생춘당제약이 제조하고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국내 판매하는 파스 제품으로, 이미 만응고 성분 파스만을 찾는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한방 생약 성분과 양약 처방까지 총 8종 성분이 함유됐다. 목별자, 유향, 몰약 성분은 동의보감에도 기술된 만응고 처방으로, 부스럼 상처의 화끈거림과 붓기를 치료할 때 사용되는 성분이다.
여기에 추가로 신경통과 요통 환자를 위한 위령선, 염증 치료에 사용되는 성분인 피마자, 피부에 냉감을 주고 붓기를 제거해주는 멘톨과 민감한 피부를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산화아연, 진통 소염 효과를 줄 수 있는 양약성분 살리실산메틸까지 함유됐다. 근육통이나 관절 염증 부위에 한방고 서근령약교포를 사용하면 한방과 양약 동시 처방으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한방고 서근령약교포는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서근령약교포 제품 중 유일하게 1팩 당 10매의 비교적 많은 매수가 들어있어 여러 다양한 부위에 부착할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서근령약교포는 국내에서 효과 좋은 대만 한방 파스로 이미 널리 알려진 제품" 이라며 "특히 제일헬스사이언스에서 출시 된 한방고 서근령약교포는 국내 최초 10매입 포장 제품으로 다양한 부위에 사용하기가 더욱 간편해졌다"고 말했다
한편 한방고 서근령약교포은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