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올리비바 오히블랑카' 출시

동아제약은 '올리비바 오히블랑카'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비바 오히블랑카는 세계적인 올리브 생산지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고지대에서 재배되는 희소성 높은 품종인 오히블랑카 올리브 열매를 사용했다.
오히블랑카 품종은 산뜻한 과일향과 허브향, 고소한 아몬드 등 다양한 풍미가 조화롭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오히블랑카 오일은 산도 0.8% 미만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중에서도 0.1%대의 저산도로 관리되는 프리미엄 오일로 올리브 재팬 2024 도쿄, 세계 식용유 국제대회 파리 등 다양한 국제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다.
올리비바 오히블랑카는 오일의 산패를 방지하는 개별 스틱 포장을 적용했으며, 선물용으로 적합한 지관통 패키지를 사용했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공식 몰인 디몰,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동제약, '무한 런 쿠팡플레이 인 부산' 공식 협찬사 참여

광동제약은 참가자들이 레이스 전후로 수분과 활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음료 2종을 지원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발송되는 '레이스팩'에는 '비타500 이온플러스'를, 완주자용 '간식팩'에는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광동제약은 마라톤 참가자를 대상으로 SNS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타500 이온플러스 또는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함께한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품 기대평이나 건강 루틴을 공유하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휴젤, 웰라쥬 브랜드 리뉴얼 단행

휴젤은 클리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에 나섰다.
이번 리뉴얼은 '피부에 과학을 채우다'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클리니컬 화장품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시작으로 리뉴얼 제품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지난 2020년 출시 후 5년 만에 누적 판매량이 480만 개를 돌파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로고와 제품 디자인 등 전반적인 비주얼 요소도 가독성을 높이고 클리니컬 정체성을 시각화했다. 리뉴얼 제품은 휴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히알루론산 특허 성분인 초저분자 히알수와 크로스HA 네트워크를 적용해 보습 효과와 수분 지속력을 한층 개선했다.
피부 임상 전문 기관을 통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수분 밀도 5배 증가 △30층 피부 속수분 충전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