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관장 매장에 박보검 떴다…‘일일점장’ 고객 환호

글로벌이코노믹

정관장 매장에 박보검 떴다…‘일일점장’ 고객 환호

박보검 정관장 선물 추천 및 사전 선정 고객들에게 친필 메시지, 특별 선물세트 등 전달
‘보검 점장 미니 팝업’ 운영…포토존, 럭키드로우, 제품샘플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호응
정관장 모델 박보검이 11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정관장 보검점’ 일일점장 행사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정관장 모델 박보검이 11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정관장 보검점’ 일일점장 행사에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11일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한 ‘정관장 일일점장 행사’에 모델 겸 탤런트 박보검이 직접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박보검은 사전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50여 명과 소통하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박보검은 행사에서 정관장 제품과 굿즈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환한 미소로 고객을 맞이했다. 그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정관장 제품으로 건강 루틴을 지킨다"고 소개했다.

그는 “일일 점장으로 팬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어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하고 “정관장을 통해 바르고 건강한 가치(正)를 경험하고, 다가오는 추석에는 다정한 마음(情)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현장에서는 ‘보검 점장 미니 팝업’도 함께 운영됐다. 방문객들은 포토존과 럭키드로우, 제품 샘플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당일 구매 고객 100명 한정으로 박보검 친필 손글씨가 담긴 굿즈도 증정됐다.

박보검은 이달 초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라는 슬로건의 마스터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돌입했다. 광고는 홍삼, 녹용, 침향을 소재로 전통을 과학적으로 혁신하는 정관장의 기술력을 담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박보검이 직접 참여한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의 특별한 접점을 마련했다”며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황효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oju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