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보생명, 오페라 ‘리골레토’ 기대평 남기면 초청권 지급

글로벌이코노믹

교보생명, 오페라 ‘리골레토’ 기대평 남기면 초청권 지급

교보생명이 오페라 리골레토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교보생명 사옥 전경. 사진=교보생명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교보생명이 오페라 리골레토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교보생명 사옥 전경. 사진=교보생명 제공
교보생명이 고객들에게 문화 예술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교보생명은 오는 19일까지 오페라 ‘리골레토’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보생명의 22번째 문화 예술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나 앱에서 회원가입 후 공연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S석 2장씩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개별 안내된다.

‘리골레토’는 빅토르 위고의 희곡 ‘왕의 환락’을 원작으로 한 주세페 베르디의 대표 오페라로, 운명에 휘말려 딸을 잃는 광대 리골레토의 비극적 이야기를 그린다. 교보생명은 2023년부터 고객을 위한 문화 예술 이벤트를 이어오며 뮤지컬, 연극, 재즈 음악극 관람과 해외 탐방 기회 등을 제공해왔다.

또한 우수 고객을 위한 ‘노블리에 서비스’를 통해 클래식 공연 노블리에 콘서트와 포 유 콘서트, 인문·예술 강연 프로그램 살롱 드 교보, 예술 체험과 자산 관리 컨설팅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운영 중이다.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 겸 이사회 의장은 지난해 ‘교보 노블리에 콘서트’에 직접 참석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휴식과 활력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보생명은 올해 영화 OST, 오페라, 뮤지컬 등 대중 음악 중심의 콘서트 *더 플레이리스트(The Playlist)*도 새롭게 선보이며 문화 예술 저변 확대에 나서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보험에 문화 예술 서비스를 더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