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차증권,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 계좌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차증권, 개인형퇴직연금(IRP) 신규 계좌 이벤트 진행

사진=현대차증권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현대차증권 홈페이지
현대차증권이 12월 19일까지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IRP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포인트 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증정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IRP 계좌에 100만원에서 300만원을 납입할 경우 '현대차증권 플러스 금융상품권' 1만원이 지급된다.

300만원을 초과하여 납입할 경우에는 해당 상품권이 2만원으로 증가한다.
또한, 현대차증권은 12월 30일까지 최초 계좌 개설 및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초 계좌 개설 고객 전원에게는 현대차증권 플러스 금융상품권 2만원이 지급되며, 180일간 국내주식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 상품권이 지급되고, 50명을 추첨해 인기 구독 서비스 3개월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올수록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IRP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절세 혜택과 다양한 투자 지원 혜택을 받으며 노후 자산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RP는 연간 최대 18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납입 금액의 최대 16.5%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