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약, 콜라겐·비타민을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엘리나C 핑크로제’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약, 콜라겐·비타민을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엘리나C 핑크로제’ 출시

피부 보습과 기능성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 함유
비타민C와 비오틴을 함께 구성, 일상 활력 보충까지
동국제약이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엘리나C 핑크로제’를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국제약이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엘리나C 핑크로제’를 출시했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엘리나C 핑크로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국제약 건식사업부의 스테디셀러인 '엘리나C 플러스'의 후속 제품으로 비타민C에 프리미엄 콜라겐과 비오틴을 더해 피부 건강 관리와 일상 활력 보충을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주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피부건강 원료이다.

엘리나C 핑크로제에 사용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는 약 13년에 걸친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허 기반의 콜라겐 트리펩타이드 원료로 차별성을 갖췄다. 12주 인체적용시험 결과는 피부 총 탄력 순수 탄력 생체 탄력 개선 눈가 주름 육안 평가 피부 거칠기 및 피부 보습 등 총 8가지 피부 지표에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아울러 피부 세포와 유사한 구조의 311달톤(Da) 초저분자 콜라겐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비타민C와 에너지 생성 및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인 비오틴을 각각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와 300%로 구성했다. 상큼한 자몽맛 분말 스틱 형태로 하루 한 포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저당 설계로 당 섭취에 민감한 연령대도 부담 없이 챙겨 먹을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콜라겐 제품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능성을 갖춘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겨울철 푸석푸석한 피부로 고민이라면 개별인정형 콜라겐 성분의 엘리나C 핑크로제로 피부 속까지 채우는 촉촉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민C 2000㎎과 비타민D, 비오틴 등 고함량 비타민에 상큼한 레몬향 분말 타입의 높은 기호성을 더한 엘리나C 플러스는 지난 20235월 출시 이래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 천만 포를 돌파했으며 동국제약 건강몰 고객만족도 4.9점을 유지하고 있다.


황소원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wangsw7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