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일도 승리' 전소민, 이한서(자두) 구하고 교통사고 당해…최필립, 비리 장부 증언 놓고'주식 넘겨라' 한진희 협박

공유
0

'내일도 승리' 전소민, 이한서(자두) 구하고 교통사고 당해…최필립, 비리 장부 증언 놓고'주식 넘겨라' 한진희 협박

7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한승리(전소민)는 자두(이한서)를 구하려다 교통사고를 당하고, 차선우(최필립)는 서동천(한진희)을 찾아와 보유 주식을 모두 내 놓으면 검찰에서 유리한 증언을 해주겠다며 협박했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에서 한승리(전소민)는 자두(이한서)를 구하려다 교통사고를 당하고, 차선우(최필립)는 서동천(한진희)을 찾아와 "보유 주식을 모두 내 놓으면 검찰에서 유리한 증언을 해주겠다"며 협박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전소민이 이한서를 구하려다 교통사고를 입었다.

7일 아침 방송된 MBC 일일극 '내일도 승리'에서 한승리(전소민 분)는 오토바이와 부딪힐 뻔한 자두(이한서 분)을 구하고 자신은 부상을 입었다. 차선우(최필립 분)는 의식을 회복한 서동천(한진희 분)을 찾아와 "이 모든 일을 꾸민 것은 나"라며 "회장님의 모든 주식을 넘겨주면 나는 회장직을 유지하고 당신은 검찰에서 풀려나게 될 것"이라는 협박을 했다.
윤태희(손성윤 분)는 딸 자두에게 인형을 사주고 함께 귀가하다 횡단보도에서 전화를 받느라 잠깐 자두의 손을 놓쳤다. 그 순간 마주오던 취객이 자두의 손에 든 인형을 치고 지나가면서 인형을 길바닥에 내동댕이쳤다. 자두가 인형을 주으려는 찰나 오토바이가 나타났고 마침 횡단보도를 건너려던 승리가 자두를 끌어안으면서 구한뒤 자신은 이마를 다쳤다.

이날 나홍주(송원근 분)는 승리의 사고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가느라 차선우를 막기 위해 서동천이 준비한 이사회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홍주가 이사회에 참석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서동천은 홍주와 승리에게 화를 내면서 승리에게 "왜 내 아들 앞길을 막느냐"고 소리쳤다. 분노한 서동천은 마침내 홍주에게 '윤태희와 결혼하라'는 선언까지 하기에 이르렀다. 이에 윤태희는 "과거 홍주를 전과자로 만들고 누명을 씌운 사람은 바로 나"라며 "홍주와 결혼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차선우는 서동천의 병실에 나타나 "이번 사건을 꾸민 사람은 바로 나"라며 "기회를 드리지요. 회장님의 주식을 제게 주십시오. 그럼 저는 회장직을 지키고 저의 증언으로 회장님은 풀려나실 겁니다"라는 파렴치한 제안을 했다.

앞서 서동천은 병실에 나타난 차선우에게 "여기가 어디라고 감히 나타나"라고 호통을 치자 차선우는 "많이 호전되셨네요. 저한테 소리도 지르시고"라고 뻔뻔하게 대답했다. 이에 서동천이 "넌 내가 영영 못 깨어나길 바랐겠지만 네놈 뜻대로 그럴 수는 없지. 너 당장 회장자리에서 내려와 안 그러면 내가 널 끌어 내릴테니까“라고 호통을 쳤다.

이에 차선우는 ”절 어떻게 끌어내릴 생각이세요? 방법이 있으십니까? 검찰에서 제게도 소환장이 왔습니다. 제가 어떻게 증언하느냐에 따라서 아버님의 거취가 달라질 것입니다"라고 협박했다.
서동천이 "니 마음대로 해봐. 이 모든 게 밝혀질 거니까"라고 대답하자 차선우는 "이 모든 상황을 제가 만든 것인데 허술하게 했겠습니까? 제 한마디에 아버님의 운명이 달렸습니다"라고 말한 뒤 "기회를 드리겠다"며 선택을 강요했다.

서동천이 의식을 회복하면서 반성의 기미를 보일 줄 알았던 차선우가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더욱 큰소리를 치고 있는 상황이 발생해 의아할 따름이다.

115화 예고 편에 따르면 태희에게서 남편인 차선우를 너무 믿지 말라는 충고를 들은 서재경(유호린 분)은 승리를 찾아오고 승리는 선우와의 과거를 얘기하려고 한다.

아버지 한태성(전인택 분)의 뺑소니 사고 진범을 찾기 위해 애쓰며 가업인 전통간장의 맥을 잇기 위해 한승리가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MBC 아침 일일극 '내일도 승리'(연출 정지인·오승열, 극본 홍승희)는 월~금요일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