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혜선, 2세 연상 사업가와 5월 결혼…봉사단체서 첫 만남

공유
0

김혜선, 2세 연상 사업가와 5월 결혼…봉사단체서 첫 만남

배우 김혜선이  최근 2세 연상 사업가 이모씨와 함께 5월의 신부가 된다고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결혼소식을 깜짝 발표했다./사진= 위키트리4you 튜유브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혜선이 최근 2세 연상 사업가 이모씨와 함께 "5월의 신부가 된다"고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결혼소식을 깜짝 발표했다./사진= 위키트리4you 튜유브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김혜선(47)이 5월의 신부가 된다고 결혼사실을 알렸다.

김혜선은 지난달 30일 위키트리 유튜브를 통해 예비신랑 이모씨와 함께 찍은 동영상을 통해 결혼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사업가로 알려진 예비 신랑 이모씨는 김혜선보다 2살 연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선은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우려하는 가운데 결혼하는 거지만 그동안의 모습보다는 내 인생을 다시 한 번 시작해 보고 싶고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살아보고 싶다는 염원을 가지고 이제 시작을 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김혜선은 "저희가 살아가는 데 어떻게 살아가는 정답은 없습니다만 항상 서로 믿음을 갖고 의지하고 대화를 많이 하면서 앞길을 둘이 손잡고 걸어가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신랑 이씨도 "많이 응원해 주십시오. 잘 살겠습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은 봉사활동 단체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김혜선은 1989년 MBC 드라마 '청춘교실'을 통해 데뷔했다. 당시 하희라, 이상아 등과 함께 청춘 스타로 큰 활약을 펼쳤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