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5일 토요일 운세...8.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겠다. 합격운 매매운 결혼운 길하다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15일 토요일 운세...8.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겠다. 합격운 매매운 결혼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15일 토요일 운세(음력 9월15일·경오일)




몸과 마음이 같이 분주하나 실속은 없다. 변화적인 사업에는 뛰어들지 말고 안정을 유지하도록. 보증을 선다거나 결재서류는 신중하게 처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차분하고 냉철한 판단이 필요한 하루. 관재구설수에 주의.




주관을 갖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한 때이니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행동은 올바르지 않다. 때로는 고집도 득이 될 수 있으니 매사에 좀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할 것.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니 목표를 뚜렷하게 세울 것.


뜻밖의 귀인의 도움이 큰 희망을 안겨준다. 사업은 성공적인 국면을 맞겠으니 주위와 융합하면 큰 소득을 볼 수 있다. 관재수가 있으니 섣불리 나서지 말라. 단 경솔함은 금물이다. 여행운은 길함.



하루 일은 집에서부터 시작된다. 집안에 걱정이 있으면 밖의 일도 좋지 않다. 시간이 흐르면 다시 만나게 된다. 지금 헤어져도 언젠가는 크게 합류할 것이다. 오후에는 안정되며 금전적인 분야에서도 호조를 이루겠다.



가급적 안정을 취하고 여유 있게 처세하라. 선심을 쓰다가는 피곤만이 따른다. 지연된 상태의 일과 문서관계가 원만히 풀려 나가겠다. 사업가는 재물운의 융통이 생긴다. 사업은 활기가 있고 이익도 크겠다.



내적, 외적으로 견고하게 다져 나가면서 계약대로 이행하면 득이 된다. 금전적인 어려움은 풀려나가는 상태이나 연인 사이에는 지출이 따르겠다. 동분서주해도 만나는 사람마다 도움을 줄 운세.



친구 간에 우정이 갈라진 상태이니 의사를 분명히 밝히고 행동하라. 추진하던 일에 배신자가 생기니 후회하기 전에 우선 내 사람으로 만들도록.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는 반면 과음이나 과식에 주의할 것.



망설임이 많아 발을 떼지 못하는 상태에 놓일 것이다. 독선적인 판단에 따르는 것보다는 융합과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유리하다. 행동은 과감성 있게 추진하도록.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겠다. 합격운·매매운·결혼운 길하다.



변화가 있으며 크게 혁신적인 발전의 계기가 될 것이니 아량을 넓게 가지도록.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는 운세이다. 분명한 자신의 목표를 갖고 분투하라. 욕심은 금물이며 기회는 잘 잡아야 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자식운, 자녀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