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7일 목요일 운세...8. 인생의 쾌감을 맛보는 시기. 금전운 승진운 매매운은 호전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7일 목요일 운세...8. 인생의 쾌감을 맛보는 시기. 금전운 승진운 매매운은 호전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17일 목요일 운세(음력 10월18일•계묘일)


기초를 중시하면서 부분적인 개혁을 시도하라. 자신의 힘이 강할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르면 득 또한 크다. 자신의 뜻을 살린 진취적인 행동은 바람직하다. 활동적인 분야에 재물운도 따른다. 변화에서 이익을 얻겠다.


변동은 순간의 해결은 되나 안정을 갖지 못한다. 자신의 위치를 절대 망각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갖는 자세가 바람직하다. 융합이 최선의 길이며 흐지부지하지 말고 결실을 맺도록 할 것. 건강에 유념하도록.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에는 다툼이 비친다.


라이벌에게 완전히 패배당하겠다고 생각될지라도 기적이라는 것이 있으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라. 순간적으로 싫은 사람도 미워하기보다는 격려하여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도록. 애정운에는 다툼에 휘말리는 행동은 자제하고 오후에는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라.


나는 절제하려고 하나 주위의 유혹이 많으니 의지와 집념이 있어야 할 때이다. 지연된 상태의 문제는 풀려나가며 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으니 명예운, 승진운 길하다. 진실이 언제나 승리하는 것처럼 매사에 순리대로 이루어지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주위로 인해 분주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활동적인 분야에 소득도 없으면서 분주하기만 하다. 자신의 고집만을 앞세우면 자꾸 일이 지연되니 허심탄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도록. 원만한 합의가 최선의 길이며 성급한 행동은 금물. 오후 문서운 뜻을 이룬다.


두 걸음 전진하기 위하여 한 걸음 후퇴하는 상황도 있으니 초지일관으로 행동함이 필요하다. 마음속으로 바라고 있던 상태가 주위의 도움으로 이루어질 수 있으니 실리를 추구하도록. 이성으로 인한 지출이 크겠다.

상하가 화목해야 보람을 느낄 수 있을 때이다. 분수를 지켜 행동하면 복록이 따를 것이다. 가급적 모든 일을 오전 중에 종결 짓도록. 오후는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유념. 때로는 귀인의 도움도 필요하다.

인생의 쾌감을 맛보는 시기. 금전운, 승진운, 매매운은 호전되며 동북 간의 귀인수로 큰 뜻을 얻는다. 자신의 뜻이 관철되나 연인에게는 예의를 갖추도록. 너무 분주하게 움직이다보니 주위에 덕을 쌓을 시간이 없다. 선행을 쌓으면 만사형통이다. 구설에 주의하도록.


흘러간 행운이 되돌아오기를 바라지 말고 참고 견딜 줄 아는 인내가 필요하다. 성급한 만큼 뜻을 이루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순간적인 충동에 빠지면 문제는 크게 비화되니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부부운, 가족운이 불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