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08회 김혜지, 이민성(승준) 혈액형 알고 경악!

공유
0

[핫 예고]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08회 김혜지, 이민성(승준) 혈액형 알고 경악!

7일 방송되는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108회에서 남희애(김혜지)는 승준(이민성)의 혈액형을 알고 차민우(노영학)가 친부임을 의심한다./사진=KBS2 영상캡처핵이미지 확대보기
7일 방송되는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108회에서 남희애(김혜지)는 승준(이민성)의 혈액형을 알고 차민우(노영학)가 친부임을 의심한다./사진=KBS2 영상캡처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저 하늘에 태양이' 김혜지가 이민성의 혈액형을 알게 된다.

7일 방송되는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08회에서 남희애(김혜지 분)가 승준(이민성 분)의 혈액형과 계란 알러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차민우(노영학 분)임을 친부임을 짐작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강인경(윤아정 분)은 차민우가 회사자금을 횡령했단 사실을 발견하고 남편 남정호(이민우 분)에게 알린다.

남태준(이재용 분)은 사위 차민우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 집에서 나가는 사람은 차민우 니가 될게야"라고 경고한다.

이에 희애는 "절대 안 돼요"라고 소리친다. 차민우도 "우리 아이 우리 가족 건드리지 마십시요"라고 말한다.

한편,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차민우는 이서연(하지은 분) 변근태(김규철 분) 등을 모아 놓고 대책회의를 한다. 차민우는 이서연에게 "이번 건 수습을 이사님께서 마무리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한편, 희애는 승준의 혈액형을 알게 된다. 이에 희애는 차민우에게 승준의 친부인지를 물어본다. 희애는 "당신 아니야. 제발 나에게 말해줘"라고 부탁하지만 민우는 부인한다.

그런 희애 앞에 딸 차다은(김단우 분)이 결정타를 날린다. 다은은 엄마 희애에게 "승준오빠도 아빠처럼 계란 못 먹는데"라고 말한다.
이에 희애는 승준이가 차민우의 아이라는 것을 알고 "우리 다은이 어떻게요? 제 뱃속에 아이는요"라고 인경과 정호에게 소리친다.

한편, 희애는 배가 아파 고통스러워한다. 극심한 스트레스로 희애 아기가 잘 못되는 것은 아닌지 안타깝다.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연출 김신일, 극본 김지완·이진석)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