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0월 29일~11월 4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0월 29일~11월 4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29일~11월 4일(음력 9월 10일~9월 16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예감이 좋을 때이니 만큼 금전 이익이 생긴다. 단 자만과 경솔함에 주의.

48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되니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넓은 포용력으로 상대를 감싸라. 사업운에는 변함이 없겠으나 문서운 관계는 주의를 요하며 매사 권태로움에 주의할 것.

60년생 승산은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밀고 나아가라. 주는 것보다 더 큰 기쁨은 없는 법이다. 가급적 주위를 살펴보면 행운은 가까운 곳에 있다. 몸은 바쁘더라도 재물운이 있다.

72년생 사업운에 변화를 도모해도 좋겠다. 귀인운이 있으니 긴 안목으로 상대를 보도록 하라. 공적인 일에는 과감하게 추진해보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나 지출이 많을 시기이다.

84년생 노력한 만큼 대가는 돌아온다. 여행운, 이사운 또는 변화가 따른다. 함부로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고 깊이 관찰한 다음 행동하라. 실리적인 문제도 생각하도록 할 것.

丑(소띠운세) 현실이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 나갈 때 절반의 성공운이 성취된다.

49년생 큰 것만을 찾다 보면 도리어 작은 것까지 잃어버릴 수가 있다. 마음이 안정될 때 의외로 큰 수확이 따른다. 자신을 뒤돌아보는 기회를 가질 때 매사 순조롭게 풀린다.

61년생 기반을 굳히는 데 힘을 쓰고 내적인 면에 충실을 다져나가면 재물운이 모이게 된다. 계획된 일이 뜻을 이루며 명예운, 문서운이 따르니 모든 일이 이뤄지게 된다.

73년생 대립된 상태에서 중용을 지키도록 하라. 구설수가 따르니 언행에 조심. 행운의 시간은 다가온다. 결정적인 국면에 이르렀을 때는 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니 신중히 결정하라.

85년생 융합은 과감한 것 보다는 겸손하게 처세하라. 경솔하면 몸만 분주하고 실소득은 없다. 마음을 정직하게 갖고 무리한 행동은 삼가라. 바쁘게 뛰어보나 결론은 얻지 못하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문서운과 사업운이 호조세를 이루니 추진력을 갖추어 마무리를 잘 짓도록 하라.

50년생 매사를 확인하면 안정은 되겠다. 상대의 잘못도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같이 따르니 포근하게 주위를 감싸보도록 하라. 독단적인 판단은 금물.

62년생 과묵한 행동으로 대처해 나가라. 승리는 당신의 것이다. 주변을 생각하며 행동할 때 사업가, 공직자는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과 재물운의 행운을 겸비한다.

74년생 인내도 한계가 있는 것이다. 매사가 끊고 맺음의 시기를 잘 선택하여 처리할 것.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짜증만 늘어난다. 경솔한 행동은 절대 금물이다.

86년생 자신과 뜻을 같이하는 동반자가 나서니 계획을 세워 행운을 얻도록 하라. 자신의 주관이 서지 않고 흔들리면 기쁨과 슬픔이 엇갈리게 된다. 중심을 잡을 때 재물운, 문서운이 길하다.


卯(토끼띠운세)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할 때 명성과 관록을 얻는다. 해외사업에도 길이 열린다.

51년생 자만심을 갖지 말고 주위와 융합하라. 여행운이 따르니 기쁨도 있다. 금전운의 문제에서 고통과 번민이 사라지며 귀인운의 도움을 얻고 명예운, 문서운도 얻겠다.

63년생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기에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집안에 활기가 차고 재물운도 왕성해진다. 말보다 실천이 앞설 때 행운의 기회를 얻는다. 문서운, 명예운이 길하다.

75년생 큰 것 보다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도록. 안정을 유지하고 있는 데 굳이 변화를 꾀하지 말라. 꾸준히 밀고 나가겠으나 분주한 만큼 결과는 좀 늦을 것이니 명예운부터 얻도록 하라.

87년생 남의 일보다는 자신의 일에 집착을 하라. 분주함에 비해 큰 소득은 없겠으니 낙심하지 말라. 마음이 어지럽고 피곤할 상태이니 동업을 꾀하지 말라. 매사 신중하게 다져나가라.


辰(용띠운세) 유구무언(有口無言) 하라. 아무리 옳은 말도 지금은 통하지 않을 때이다.

52년생 책임감에만 열중하다가는 자신을 잃기 쉽다. 계획을 세워 추진하던 일에 결실을 보도록. 기회가 포착되면 과감하게 추진해 나가라. 가정에도 충실을 기해 볼 것.

64년생 고생한 것에 비해 소득이 적다고 단념하지 말 것. 용기를 갖고 전진하면 운세는 전화위복된다.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할 때 희망적인 발전이 온다. 성실하게 대처하라.

76년생 우유부단하지 말고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하도록 하라. 정신적으로 안정이 요구된다. 서두르면 실패하기 쉬우니 매사에 여유를 갖도록. 그렇지 못하면 손해가 따른다.

88년생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상대를 이해하는 편이 이롭다. 덕과 지를 겸비함이 중요. 소리가 요란하게 되면 마음은 편치 않겠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이성운 관계 다툼에 주의.


巳(뱀띠운세) 기다리던 문서운이 성사된다. 좋은 문서를 잡으니 행운의 운세. 투자운의 호조로 로또를 기대 해봄직하다.

53년생 기회는 주어졌으니 망설이거나 궁리하지 말고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겠으며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으니 명예운, 사업운이 대길 한다.

65년생 옛 것을 지켜 나갈 때 금전운도 풀린다. 가내가 평온하니 주위의 신용도 높아지니 뜻을 이룬다. 작은 것이 큰 것으로 호전되는 운세이나 면밀하게 검토, 분석해야 행운이 따른다.

77년생 비록 정당하다고 판단이 되더라도 서두르지 말 것. 좀 미흡하더라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인내할 것. 늦게는 자신의 목적이 달성된다. 모함에 조심하라. 구설수가 따른다.

89년생 고집은 금물이며 서로 흉금을 털어 놓으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다. 어디에나 찬반은 있는 법. 상대방 의사를 존중하면 분주해도 보람과 득이 있다. 시간과 재능을 낭비하지 말라.


午(말띠운세) 무슨 일이든 과하게 되면 화가 따를 수 있는 법. 남의 일에 개입은 구설수로 번진다.

54년생 매사 불분명하여 마음의 여유가 없다. 결단은 가급적 뒤로 미루고 결정은 신중하게. 매사를 정직하게 대하면 슬하에 경사가 있겠다. 옛날의 실패가 오늘에는 복으로 돌아온다.

66년생 생각에 비해 차질이 있겠으나 그래도 길은 열린다. 성급하게 처리하면 결과는 뻔한 법이니 현 위치를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이롭다. 문서운 관계에는 나서지 말 것.

78년생 정신적인 면보다 물질적인 면에 치우치다보면 손해가 따른다. 중용에서 벗어나지 말라. 마음도 몸도 바쁘기만 하다. 남의 일에 깊은 관여는 구설수만 따르게 된다.

90년생 피로가 겹치면 짜증스럽고 현실에 불만이 많아지게 된다. 안정을 찾음이 우선이다. 생활을 고려하여 함부로 변화 변동을 하지 않는 편이 이롭다. 재능을 인정받을 기회이다.


未(양띠운세) 지혜와 아이디어가 실질적인 이익으로 돌아온다. 추진력을 갖고 임하라.

55년생 상대가 당신의 요구에 응하도록 여유를 갖고 준비하라. 순조롭게 해결된다. 처음에는 곤란한 것 같으나 차츰 운세가 호전되어 큰 소망도 이룰 가능성이 높다.

67년생 강하면 꺾이기 쉽다. 원만하게 대처하는 슬기로움이 행운을 갖다 주게 된다. 단 결정적인 순간에 짜증이 나겠다. 무리한 행동은 손해만을 남기게 되니 주의하라.

79년생 수입은 좋으나 지출 또한 많으니 고달프다.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임하라. 계획에 차질이 있더라도 서두르지 말 것. 변화를 꾀하려 하나 실속은 적을 때.

91년생 상대를 너무 믿지를 말라. 보증 문제가 생기면 신경을 써서 진행하라. 친지와의 사이에서 결정적인 행운이 따르며 매사가 순조롭게 뜻을 이루니 소득 또한 크게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모든 일에 정도를 지켜라. 욕심을 내지 말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도록.

56년생 인내와 용기를 갖고 대처해야할 때이다. 정에 약하다는 점을 보이지 말라. 허황된 꿈을 꾸지 말고 분수를 지켜 처신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68년생 먼 곳에서의 반가운 소식이 따른다. 믿었던 사람의 배신수가 우려되니 대범하게 행동하도록. 자신의 주장보다는 상대를 먼저 파악할 때 손해는 따르지 않는다.

80년생 계획에 변화 변동이 따르더라도 서두르지 말라. 안정이 무너지면 손해만 따른다. 대세의 흐름에 따라 유하게 대처해 나감이 중요하다. 자신이 완벽하다고 생각하지는 말 것.

92년생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는 감정을 자제할 수 있어야 한다. 상대방의 권유에 따르는 것도 좋겠다. 정성껏 사업운에 힘을 써라. 끈질기게 밀어 붙이면 전화위복된다. 재물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건강상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관리에 소홀하지 말라. 명예운과 관록은 따른다.

57년생 불안 속에서 안정을 찾지 못하니 모든 일이 뜻대로 되지를 않는다. 주관을 갖고 행동으로 임하라.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짜증스럽더라도 참고 인내할 때 뜻을 이룬다.

69년생 경솔한 행동은 주위의 잡음만을 초래하니 원만한 처세로 대처하라. 언행을 조심하도록. 자중하여 시기를 기다림이 필요하다. 라이벌의 중상모략을 피하도록 하라.

81년생 이익에만 집착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하라. 몸은 피곤하겠지만 뜻한바 성취된다. 내 현직을 천직이라 생각해보라. 전매하거나 이사를 하면 오히려 손해일 수도 있다.

93년생 뛰는 만큼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기회를 잡으면 즉시 적극적으로 행동에 옮길 것. 계획은 예상외로 큰 성과를 얻겠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행운도 따른다.


戌(개띠운세) 무리한 투자, 주식, 로또, 경마 등은 위험을 초래하게 되니 주의하라.

58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변화를 꾀할 때 기쁜 소식도 있겠으나 아집과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모든 것을 갖고 나서는 허탈함이 따를 수 있다. 건강에 유념토록.

70년생 사업가는 목표를 달성하게 되고 공직자는 행운을 잡게 되니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라. 순조롭게 뜻이 이뤄지며 안정도 되나 고집 때문에 인화하지 못하면 갈등이 따른다.

82년생 성급한 판단은 눈을 흐리게 하니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추진하라. 명예운과 관록운이 따르나 남의 일에 뛰어들면 엄청난 구설수가 도사리고 있다. 마음의 안정을 갖도록.

94년생 원만한 가운데 희망의 길로 나가는 운세로 이어진다. 눈 앞에 이익보다는 성실하게 임함이 중요하다. 마음이 한곳으로 모아지지 못하게 되면 뜻을 이루기 어려우니 안정을 찾아라.


亥(돼지띠운세) 유명한 여행지라도 낯모르는 사람과의 동행은 관재가 생기니 주의해야 한다.

47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라. 인내와 용기를 가질 때 행운이 온다. 보약도 과하면 독약보다 못하게 된다. 자중하며 타인의 의견도 존중하도록 하라. 고집은 금물.

59년생 마음과 행동을 무겁게 하라. 과욕은 절대 금물이며 몸과 마음만 바쁘고 실익은 적다. 상대를 이해하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안정을 찾으나 이론만을 내세우면 구설수만 얻는다.

71년생 행운의 기회는 찾아오나 행동이 경솔하면 놓치기 쉽다.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도. 고집으로 날뛰면 관재수, 구설수만 따른다. 여자는 건강에 신경을 쓰고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83년생 직장 자리를 지켜 나가라. 마음과 같지는 않더라도 참으면 현상 유지는 되겠다. 목표를 세우고 나아가라. 손윗사람이나 상사와 상의할 때 길하다. 과음은 절대 삼갈 것.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