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1월 12일~11월 18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11월 12일~11월 18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2일~11월18일(음력 9월 24일~10월 1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재물운의 투자는 당장의 이익은 없으니 장기적으로 임하는 것이 유리하다.

48년생 마음의 안정을 잃고 동분서주 하지 말고 인내를 갖고 꾸준하게 나가면 행운은 따르게 된다.

60년생 새로운 변화를 꾀하려는 욕망이 앞서게 된다. 무리를 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도록 하라.

72년생 최선을 다하려고 하겠으나 힘이 충분하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도록 하라.

84년생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저돌적으로 밀고 나갈 것. 막혔던 일도 술술 풀려나가겠으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

丑(소띠운세) 앞뒤가 막혔으니 움직이지 말고 상호협력이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49년생 마음의 변화를 갖지 말고 계획은 현실성 있게 세우도록 하라.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 것이 우선이다.

61년생 노력과 인내가 필요한 시기이다. 바쁜 운세가 되겠으나 큰 소득은 없을 것이며 옛 연인과 상면할 수도.

73년생 신용과 능력은 남들의 인정을 받겠으나 보증과 담보 등 책임을 지는 일은 절대 금물이다.

85년생 한 가지 일만 가지고 꾸준히 밀고 나갈 때이다. 아랫사람의 존경이 따르겠으나 과욕과 허세는 금물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회복이 더디게 다가오는 시기이니 만큼 소신을 갖고 행동함이 이롭다.

50년생 마음의 안정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매사에 짜증이 나더라도 새로운 변화를 갖지 말라.

62년생 마음을 너그럽게 가지고 행동하면 뜻대로 이뤄지게 마련이다. 애정운, 연애운 다툼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팽팽하게 맞서는 관계가 서서히 융합되며 귀인운의 도움 또한 큰 기쁨을 가져다주게 된다.

86년생 비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허세는 금물이다. 냉철한 판단으로 실리를 추구함이 최선임을 명심.


卯(토끼띠운세) 자신의 과욕 때문에 생겨난 일들이니 남을 원망하고 질책하기 보다는 반성하라.

51년생 현재의 상황보다는 다양한 방향으로 활동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이 비례할 수 있겠다.

63년생 성실하게 노력할 때 대가는 큰 법이다. 허망한 생각과 욕심은 금물이니 자중하여 임하도록 하라.

75년생 생각과 동시에 행동으로 옮기도록 하라. 끈질긴 노력을 필요로 한다. 금전운, 명예운 대가는 기대이상이 될 듯.

87년생 고난과 역경에서 새싹이 나오는 운세이다. 오래 결실을 보지 못한 일도 해결되겠다.


辰(용띠운세) 새로운 사람과의 인연운에는 큰 이익은 없을 것이니 자제하여 투자함이 바람직하다.

52년생 지혜와 용기로 모든 일을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대로 따르면 좋겠다.

64년생 옛정에 급급해서 뿌리치지를 못하게 되면 근심이 따르게 된다. 새로운 활력을 찾을 때이기도 하다.

76년생 일을 처리함에 있어 용두사미 격인 처리는 문제가 따른다. 끝을 맺음이 중하니 순리대로 나가면 길하다.

88년생 판단은 확실하게 하여 매듭을 짓도록 하라. 상사나 선배의 조언을 듣도록 하라. 늦게야 재물운이 열린다.


巳(뱀띠운세) 새로운 운기가 들어차고 활력을 되찾으니 새로운 변화에 많은 이익이 창출된다.

53년생 진실된 마음을 갖고 높은 안목으로 겸허하게 행동하라. 기쁜 일이 있을 터이니 기대하도록 하라.

65년생 책임감은 인정을 받으니 의외로 명예운과 재물운이 따른다. 사업가는 해외 영업에도 운이 따른다.

77년생 슬기롭게 매사에 대처하면 재물운, 명예운도 따르며 동북간에서 귀인운이 나서며 도움이 따른다. 만사형통.

89년생 현실을 신중히 깊이 있게 파악하여 경거망동하지 말라. 분수 밖의 일에는 관여치 말라. 구설수가 따른다.


午(말띠운세) 사소한 오해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양보의 미덕을 보이는 것도 현명한 처세.

54년생 갈피를 못 잡아 우왕좌왕하게 된다. 남의 일에는 뛰어들지 말고 자신의 실속을 찾도록 하라.

66년생 포부나 야망은 크게 가지되 도중에 포기하는 성격을 버릴 것. 끈질기게 매달려 결말을 보도록 하라.

78년생 경솔하게 움직이지 말고 냉정하게 처신하도록 할 것. 재물운이 있겠으나 모략이나 방해도 따름에 명심.

90년생 안정을 찾지 못해 현 위치에서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겠지만 인내하는 지구력을 키우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원하던 바 이뤄지고 목돈이 생길 운세이다. 투자운, 증권, 주식에도 재미를 보겠다.

55년생 재물운이 왕성하며 문서운이 통하니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또한 얻겠으니 뜻을 가지고 과감히 행동하라.

67년생 숨김없는 대인관계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반드시 뜻이 통하고 귀인운의 도움이 크니 사업운, 영업운이 길하다.

79년생 윗 상사들이 당신에 대한 믿음이 크니 마음껏 업무를 추진해도 좋을 때. 미래를 설계하도록 하라.

91년생 상대방을 너무 의식하게 되면 억눌리는 느낌이 든다. 눈치만 보다가는 기회를 놓치게 되니 과감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금전운 거래에는 이익이 없으니 정에 얽매여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56년생 남들 모르는 행복감이 따르는 시기이다. 노력 이상의 보답이 돌아오는 일석삼조의 행운이 따른다.

68년생 권세를 얻어 타인을 구하는 운세이다. 사업가는 모두가 떠받든다고 해서 자만하지 말 것. 손재수도 따른다.

80년생 허황된 일은 삼가고 분수를 지키도록 하라.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일신이 편치가 않을 때.

92년생 자신의 내실을 견고히 다져나감이 이상적이다. 관재수, 구설수, 시비수에 조심하도록.


酉(닭띠운세) 혼자의 힘보다는 남들과의 협력에서 배 이상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57년생 의외의 재물운과 명예운이 함께 따르는 즐거운 운세이다. 정직한 마음으로 주위도 보살펴 주도록 하라.

69년생 자중하고 겸손함이 중요한 때이다. 귀인운이 나서서 도우니 소신을 갖고 밀고 나가면 순조롭게 풀린다

81년생 이상과 현실이 일치되지 않으면 마음만 괴로워진다. 분수를 지켜 처신함이 이로운법이다.

93년생 상대를 너무 믿지 말고 상대의 실력을 먼저 알고 행하라. 서두르지 말고 바르게 나가면 행운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자신의 잘못을 남의 탓으로 돌리지 말고 스스로 인정할 때 잃었던 사람을 다시 얻는다.

58년생 문서운 관계는 해결되겠으나 남의 일로 심란하게 된다. 자기 일에 성취도가 크며 안정도 찾겠다.

70년생 서두르지 말 것. 분주하니 실속은 없고 노력해도 공이 없으니 중용을 지키면 실수가 없는 법. 때를 기다려라.

82년생 정해진 궤도를 걷지 않고 다른 곳에 한눈을 팔게 되면 구설수만 따르게 되니 신중하라. 보증 담보 주의.

94년생 남들을 너무 믿으면 안 된다. 배신수가 따르며 속임수에 넘어갈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다른 사람의 실수로 자신의 신변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거래관계는 신중히.

47년생 지금껏 이뤄온 공이 헛되지 않도록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현실에 만족하여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라.

59년생 순간의 판단이 인생을 좌우할 수도 있으니 신중할 시기이다.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를 택함이 유리하다.

71년생 마음이 급하더라도 끈기를 갖고 노력하면 늦게는 뜻을 이룬다. 득만을 찾다가는 실이 앞서게 됨에 주의.

83년생 상대를 기다리는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실력을 발휘하면 뜻은 이뤄지겠으니 노력이 중요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지 죽전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