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현대홈쇼핑,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外

공유
3

[이거 꼭 봐!] 현대홈쇼핑,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현대홈쇼핑, 호텔 침구 브랜드 ‘패리스힐튼’ 국내 최초 론칭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홈쇼핑이 11일 저녁 8시 40분부터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패리스힐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패리스힐튼’은 세계적인 셀럽이자 기업가인 ‘패리스힐튼’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다. 현대홈쇼핑이 이 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패리스힐튼 호텔베딩 풀세트'로, 일반 평직물에 비해 마찰에 강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60수 코마사 새틴면’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아이스' 원두 개선 리뉴얼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편의점 아이스커피 매출이 본격 상승하기 시작하는 4월을 시작으로 '세븐카페 아이스'의 품질을 한층 높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아이스 레귤러 상품(1,500원, 16oz)도 새롭게 선보였다. 그간 세븐일레븐은 아이스 라지(1,800원, 20oz)만 판매했었으나 소비자 선택 폭 확대를 위해 레귤러 상품을 올해 4월부터 신규 추가했다.

◇홈플러스, ‘베리 브라더스 앤 러드’ 프리미엄 와인 4종 추가 론칭


홈플러스는 지난 11월 베리 브라더스 앤 러드의 프리미엄급 와인 브랜드인 ‘더 와인 머천트’ 레인지 12종을 선보인 데 이어 올 봄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등 총 4종의 와인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 선보이는 와인 4종은 강서점, 월드컵점 등 전국 주요 43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전 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GV아트하우스, ‘이다혜의 북클럽’ 시즌2 강좌 오픈


CGV아트하우스가 테마가 있는 독서 클래스 ‘이다혜의 북클럽’ 시즌 2의 4월 강좌를 오픈한다. CGV아트하우스는 ‘이다혜의 북클럽’ 시즌 2의 4월 강좌를 오는 23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사랑은 거기 남아’를 주제로 진행되며, 작품은 마이클 온다체의 장편 소설 ‘잉글리시 페이션트’로 선정됐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