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3일 수요일 영화배우 가수 ‘장나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3일 수요일 영화배우 가수 ‘장나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장나라 영화배우,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1년 3월 18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2월 1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81년 3월 18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7월 3일 수요일 운세(음력 6월 1일 신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정신적으로 불안하나 마음을 진정시켜라. 다소 주위와의 불협화음이 따르지만 타인을 내세우면 빨리 화해될 수 있다. 허식을 버리고 실리를 찾도록 하라.

근본적인 변화가 아닌 형식적인 변화는 좋다. 세 가지에 한 가지만 빠져도 실패의 요인이다. 의협심이 많아 정에 얽힌 일에 관계하면 도리어 피해를 볼 가능성이 많을 때이다.


타이밍의 차질이 눈에 띄는 경향이 있다. 원만한 관계에서 융합이 필요하다. 운기가 점점 강세로 이어지니 결과는 좋다. 순간적인 금전상 고통이 있을 듯.


단기적인 사업운에는 좋은 이익이 따르나 장기적인 면에는 금전 고통이 있을 듯하다. 우발적인 사고도 따를 수가 있으니 가급적 여행은 삼갈 것. 오후는 안정세를 이룰 것.


서로가 진실한 관계에 놓이게 되면 만사형통할 시기. 특히 건강에 유념하라. 직감에 따라 처신하되 상대에게 말려들지 말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구설수에 조심할 것.


남의 의견을 경청하며 협조를 얻도록 하라. 옛 친구나 애인도 우연히 만날 수 있다. 집안에 근심은 따르나 오래가지 않으면 형제간에 금전 거래로 마찰이 생긴다.


마음이 흔들릴 수도 있으니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귀인 도움도 따른다. 남을 이해할 줄 아는 관대한 성격을 갖도록 노력할 것. 분주하게 움직여라.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여 실행하라. 일방적인 자기 고집은 불행을 초래하게 된다. 상대방이 소극적으로 나오더라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야 자신의 뜻을 성취한다.


무난히 대처하는 데 신경을 쓰라. 심리적 갈등까지 대두될 경우 자포자기 한다. 굳센 마음으로 고난을 넘기면 결과는 좋다. 모든 일은 침착하게 처리해야 득으로 돌아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