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랜드몰, 10일까지 '반값위크'…심야 타임세일까지

공유
0

이랜드몰, 10일까지 '반값위크'…심야 타임세일까지

'릴레이 반값' 등 다채로운 이벤트 선보여

이랜드몰이 6일부터 10일까지 '반값위크' 행사를 연다. 사진=이랜드몰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몰이 6일부터 10일까지 '반값위크' 행사를 연다. 사진=이랜드몰
이랜드몰이 4월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반값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기간 '릴레이 반값' '극한특가' '심야 타임세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릴레이 반값 행사는 매일 오전 10시에 열린다. 선착순 반값 상품과 인기 브랜드 반값 쿠폰으로 구성됐다.

선착순 반값 상품은 △굽네 볼케이노+콜라 1.25ℓ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CU 스타벅스 커피라떼컵 △도미노피자 포테이토M+콜라 1.25ℓ △BHC 뿌링클+콜라1.25ℓ 등이다.

인기 브랜드 반값 쿠폰은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스포츠 브랜드 △모던하우스 △미쏘 △스파오가 준비됐다.

릴레이 극한특가는 요일별로 매일 새롭게 20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심야 타임세일은 밤 9시부터 11시까지 시간마다 30분 동안 진행된다. 극한특가 기획전은 △신학기 준비 기획전 △슬기로운 집콕 생활 기획전 △봄철 헬스케어 기획전 △벚꽃 패션 기획전 △미리 만나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 등이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새롭고 설레는 마음으로 맞이하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5일 동안 진행되는 만큼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