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노아 ‘미하이스35’, ‘오션블루 아기수딩젤’ 출시

공유
0

㈜리노아 ‘미하이스35’, ‘오션블루 아기수딩젤’ 출시

㈜리노아는 자사의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의 '오션블루 아기수딩젤'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리노아이미지 확대보기
㈜리노아는 자사의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의 '오션블루 아기수딩젤'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리노아
㈜리노아는 자사의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의 '오션블루 아기수딩젤'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다를 닮은 시원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오션블루 수딩젤은 제형 자체가 푸른빛깔을 띠며 투명한 블루 색상으로 수딩젤 특유의 쿨링감을 표현했다.
이 제품은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치자추출물을 사용해 특유의 색상을 나타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오션블루 수딩젤은 쇠비름추출물, 알란토인, 판테놀 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과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안하이드로자일리톩, 자일리톨 등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전 성분 그린등급으로 구성된 것도 특징이라고 한다.

미하이스35 관계자는 "수딩젤 시즌에 맞춰 출시된 신제품은 강한 쿨링과 수딩감 뿐 아니라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등 사용감을 극대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면서 "출시 전 고객의 기대감이 높은 상태라 많은 판매가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미하이스35의 오션블루 아기수딩젤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어 백화점, 면세점 및 여러 채널을 통해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