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9, 12일까지 미샤·어퓨 전 품목 1+1 행사

공유
0

G9, 12일까지 미샤·어퓨 전 품목 1+1 행사

스마일클럽 회원은 32% 할인 쿠폰 적용 가능

G9가 미샤와 어퓨의 스킨케어 제품을 특가에 마련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G9가 미샤와 어퓨의 스킨케어 제품을 특가에 마련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9(지구)가 오는 12일까지 '미샤·어퓨 전 품목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기초화장품, 에센스, 아이크림, 보습크림 등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행사 기간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2%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미샤 추천 상품으로는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M 골드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RX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2종 세트 △미샤 초공진 2종 세트 등이다.

어퓨의 인기 제품도 엄선했다. △산뽕나무 잡티 앰풀 대용량 기획 세트 △마데카소사이드 앰풀 △락토바실러스 보습 아이크림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 등이 준비됐다.

원아경 G9 영업실 매니저는 "최근 마스크 트러블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져 진정, 보습 등 스킨케어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기초화장품의 경우 아침, 저녁으로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부담 없이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1+1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